본 운영정책은 ㈜알마로꼬(이하 ‘회사’)가 Slick 및 관련 웹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상황에 대하여 일관성 있게 대처하기 위해 서비스의 운영 기준과 고객의 준수사항을 규정하였습니다. 운영정책을 지키지 않을 경우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운영정책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일반적인 사회통념에 의해 판단, 처리됩니다.
Slick 전시장 및 F&B 공간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안전하고 즐거운 관람을 위해 다음과 같은 이용수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가. Slick 전시장
1. Slick 전시장은 전체 금연 구역이며, 흡연 할 경우 운영 및 보안요원은 고객을 제지할 수 있으며, 정당한 사유없이 응하지 않을 경우 퇴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Slick 전시장에서는 음식물, 음료 및 주류 불가합니다.
3. 반려동물의 입장은 불가합니다.
4. 전시 체험에 불편함이 있는 고객의 경우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위하여 다음 물품의 반입은 금지됩니다.
- 드론, 무선조종 장난감 등 전동제품
- 음식을 데우거나 조리하는 버너 등 위험물
- 돗자리, 접이식 피크닉 의자, 텐트 등
- 나이프(칼), 낫, 못, 각목, 폭발물, 총기류 등
6. Slick 전시장 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다음 물품의 사용은 금지됩니다.
- 유모차, 스케이트보드, 인라인, 킥보드, 자전거 등
7. 이외 물품 사용에 대해 타인의 전시에 방해가 되는 경우 운영요원이 물품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8. 고성방가, 폭력행사 등으로 다른 고객 또는 직원의 신체나 정신·재산상 피해를 야기하였거나 해가 될 우려가 있는 행동을 하는 고객은 입장을 제한할 수 있으며 환불 없이 강제 퇴장 조치될 수 있습니다.
9.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은 회사의 직원에게 폭력, 폭언, 성희롱 또는 성추행을 할 수 없습니다. 만약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서비스에 관해 불만이 있거나 기타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에 이를 고지해야 하며, 고지 받은 회사는 사실관계를 조사한 후, 해당 고객에게 성실히 답변할 것입니다.
10. 고객은 slick 전시장 이용 시 각 시설별 이용 및 안전 수칙을 반드시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수칙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1. 회원, 예약 등의 slick 서비스 정책은 ‘서비스/전자상거래 이용약관’ 또는 ‘개인정보 처리방침' 약관을 따릅니다.
나. F&B 공간
1. F&B 공간은 전체 금연 구역이며, 흡연 할 경우 운영 및 보안요원은 고객을 제지할 수 있으며, 정당한 사유없이 응하지 않을 경우 퇴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F&B 공간에서는 판매되는 음식물, 음료 및 주류만 취식 가능하며, 외부 음식은 취식이 불가합니다.
3. F&B 공간에서는 종류 (단품, 세트 등) 에 관계없이 1인 메뉴 주문이 원칙입니다.
4. 초등학교를 입학하지 않은 관람객의 경우 1인 1메뉴 원칙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5. 반려동물의 입장은 불가합니다.
6.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위하여 다음 물품의 반입은 금지됩니다.
- 드론, 무선조종 장난감 등 전동제품
- 음식을 데우거나 조리하는 버너 등 위험물
- 돗자리, 접이식 피크닉 의자, 텐트 등
- 나이프(칼), 낫, 못, 각목, 폭발물, 총기류 등
7. Slick 전시장 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다음 물품의 사용은 금지됩니다.
- 유모차, 스케이트보드, 인라인, 킥보드, 자전거 등
8. 고성방가, 폭력행사 등으로 다른 고객 또는 직원의 신체나 정신·재산상 피해를 야기하였거나 해가 될 우려가 있는 행동을 하는 고객은 입장을 제한할 수 있으며 환불 없이 강제 퇴장 조치될 수 있습니다.
9.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은 회사의 직원에게 폭력, 폭언, 성희롱 또는 성추행을 할 수 없습니다. 만약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서비스에 관해 불만이 있거나 기타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에 이를 고지해야 하며, 고지 받은 회사는 사실관계를 조사한 후, 해당 고객에게 성실히 답변할 것입니다.
10. 고객은 F&B 공간 이용 시 각 시설별 이용 및 안전 수칙을 반드시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수칙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1. 회원, 예약 등의 slick 서비스 정책은 ‘서비스/전자상거래 이용약관’ 또는 ‘개인정보 처리방침' 약관을 따릅니다.
1. 분실물 보관은 리셉션에서 운영하며, 분실물의 접수 및 인수인계 사항을 분실물 처리대장에 기록 유지하고, 물품의 인계를 위한 제반조치를 취합니다.
2. 회사는 유실물법령에 따라 습득된 물품을 7일동안 보관한 후, 소유자가 찾아가지 않을 경우 관할 경찰서에 신고 및 이관합니다.
3. 기타 분실물 처리에 관한 사항은 유실물 법령 규정에 따릅니다.
1. 회사측의 과실로 인하여 고객에게 손해가 발생하였을 경우 회사는 배상의 의무를 집니다.
2. 제5조 이용수칙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한 사고 및 그 외 고객의 귀책사유에 의해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민법 기타 관련 법규상 손해배상 규정에 따릅니다.
3. Slick 전시장 및 F&B 공간에서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사고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배상의 의무가 없습니다.
4. Slick 전시장 및 F&B 공간에서 고객이 체험 기기 및 인테리어를 파손하였을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