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마로꼬 slick 이용약관

제1조 정책의 적용
제2조 운영시간 및 입장제한
제3조 이용요금 및 탑승제한
제4조 취소·환불·변경
제5조 이용수칙
제6조 분실물처리
제7조 손해배상(사고시 처리)
부칙

제1조 정책의 적용
본 운영정책은 ㈜알마로꼬(이하 ‘회사’)가 Slick 및 관련 웹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상황에 대하여 일관성 있게 대처하기 위해 서비스의 운영 기준과 고객의 준수사항을 규정하였습니다. 운영정책을 지키지 않을 경우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운영정책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일반적인 사회통념에 의해 판단, 처리됩니다.

제2조 운영시간 및 입장제한
1. 운영시간은 별도로 게시하며,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고객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적정 인원 초과 시 slick 전시장 내 입장을 제한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은 입장이 제한됩니다.
3. 회사는 위험물(질)을 소지한 이용객의 입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필요하면 회사는 운영 및 보안요원으로 하여금 이용객의 동의 하에 소지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정당한 사유 없이 이를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객에 대해 입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4. Slick 전시장 내 시설물의 경우 운영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제한인원 조기 마감시 티켓판매가 중단됩니다. 티켓판매여부는 네이버 예약현황 또는 현장 발권 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운영 중 집중호우, 태풍, 낙뢰 등 기상악화 및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 상황 발생 시 고객의 안전을 위해 회사측의 판단에 따라 임시적으로 중단 또는 휴장 할 수 있습니다.
6. 상기 5항의 이유로 운영 중단 시, 예약 티켓은 환불되지 않으며, 재이용권이 지급됩니다.

제3조 이용요금 및 관람제한
1. 이용요금은 별도로 게시하며,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36개월 미만 유아의 경우 부모 동반 시 무료 입장 가능하며, 36개월 이상 유아는 정상요금 부여합니다. 36개월 미만 유아의 경우 의료보험증 등 확인서류가 필요합니다.
3. 시설물 (slick 전시장 및 F&B 공간 등) 이용 시 연령 및 신장제한, 음주·약물 불가, 질병·신체조건 제한 규정이 적용되니 티켓예약 및 발권 시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4. 일부 시설은 이용 가능여부 확인을 위해 신분확인증을 요구할 수 있으며 거부할 경우 관람 및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4조 취소·환불·변경
1. 온라인 예약의 경우 네이버 예약 약관에 따라 취소, 환불, 변경 적용됩니다.
2. 현장 발권 예약의 경우, 당일 예약 시간 30분전까지 취소, 환불, 변경 가능합니다.
3. 관람 시작 시간 후 또는 관람 중간에는 부분 취소 및 환불, 변경은 불가합니다.
4. 관람하지 않은 예매 내역은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공유할 수 없습니다.
5. 제2조 5항과 같이 고객 안전을 위한 임시 운영중단/휴장 시에는 환불되지 않으며, 재이용권이 지급됩니다.

제5조 이용수칙
Slick 전시장 및 F&B 공간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안전하고 즐거운 관람을 위해 다음과 같은 이용수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가. Slick 전시장
1. Slick 전시장은 전체 금연 구역이며, 흡연 할 경우 운영 및 보안요원은 고객을 제지할 수 있으며, 정당한 사유없이 응하지 않을 경우 퇴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Slick 전시장에서는 음식물, 음료 및 주류 불가합니다.
3. 반려동물의 입장은 불가합니다.
4. 전시 체험에 불편함이 있는 고객의 경우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위하여 다음 물품의 반입은 금지됩니다.
- 드론, 무선조종 장난감 등 전동제품
- 음식을 데우거나 조리하는 버너 등 위험물
- 돗자리, 접이식 피크닉 의자, 텐트 등
- 나이프(칼), 낫, 못, 각목, 폭발물, 총기류 등
6. Slick 전시장 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다음 물품의 사용은 금지됩니다.
- 유모차, 스케이트보드, 인라인, 킥보드, 자전거 등
7. 이외 물품 사용에 대해 타인의 전시에 방해가 되는 경우 운영요원이 물품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8. 고성방가, 폭력행사 등으로 다른 고객 또는 직원의 신체나 정신·재산상 피해를 야기하였거나 해가 될 우려가 있는 행동을 하는 고객은 입장을 제한할 수 있으며 환불 없이 강제 퇴장 조치될 수 있습니다.
9.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은 회사의 직원에게 폭력, 폭언, 성희롱 또는 성추행을 할 수 없습니다. 만약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서비스에 관해 불만이 있거나 기타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에 이를 고지해야 하며, 고지 받은 회사는 사실관계를 조사한 후, 해당 고객에게 성실히 답변할 것입니다.
10. 고객은 slick 전시장 이용 시 각 시설별 이용 및 안전 수칙을 반드시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수칙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1. 회원, 예약 등의 slick 서비스 정책은 ‘서비스/전자상거래 이용약관’ 또는 ‘개인정보 처리방침' 약관을 따릅니다.
나. F&B 공간
1. F&B 공간은 전체 금연 구역이며, 흡연 할 경우 운영 및 보안요원은 고객을 제지할 수 있으며, 정당한 사유없이 응하지 않을 경우 퇴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F&B 공간에서는 판매되는 음식물, 음료 및 주류만 취식 가능하며, 외부 음식은 취식이 불가합니다.
3. F&B 공간에서는 종류 (단품, 세트 등) 에 관계없이 1인 메뉴 주문이 원칙입니다.
4. 초등학교를 입학하지 않은 관람객의 경우 1인 1메뉴 원칙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5. 반려동물의 입장은 불가합니다.
6.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위하여 다음 물품의 반입은 금지됩니다.
- 드론, 무선조종 장난감 등 전동제품 - 음식을 데우거나 조리하는 버너 등 위험물 - 돗자리, 접이식 피크닉 의자, 텐트 등 - 나이프(칼), 낫, 못, 각목, 폭발물, 총기류 등
7. Slick 전시장 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다음 물품의 사용은 금지됩니다.
- 유모차, 스케이트보드, 인라인, 킥보드, 자전거 등
8. 고성방가, 폭력행사 등으로 다른 고객 또는 직원의 신체나 정신·재산상 피해를 야기하였거나 해가 될 우려가 있는 행동을 하는 고객은 입장을 제한할 수 있으며 환불 없이 강제 퇴장 조치될 수 있습니다.
9.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은 회사의 직원에게 폭력, 폭언, 성희롱 또는 성추행을 할 수 없습니다. 만약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서비스에 관해 불만이 있거나 기타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에 이를 고지해야 하며, 고지 받은 회사는 사실관계를 조사한 후, 해당 고객에게 성실히 답변할 것입니다.
10. 고객은 F&B 공간 이용 시 각 시설별 이용 및 안전 수칙을 반드시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수칙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1. 회원, 예약 등의 slick 서비스 정책은 ‘서비스/전자상거래 이용약관’ 또는 ‘개인정보 처리방침' 약관을 따릅니다.

제6조 분실물 처리
1. 분실물 보관은 리셉션에서 운영하며, 분실물의 접수 및 인수인계 사항을 분실물 처리대장에 기록 유지하고, 물품의 인계를 위한 제반조치를 취합니다.
2. 회사는 유실물법령에 따라 습득된 물품을 7일동안 보관한 후, 소유자가 찾아가지 않을 경우 관할 경찰서에 신고 및 이관합니다.
3. 기타 분실물 처리에 관한 사항은 유실물 법령 규정에 따릅니다.

제7조 손해배상(사고시 처리)
1. 회사측의 과실로 인하여 고객에게 손해가 발생하였을 경우 회사는 배상의 의무를 집니다.
2. 제5조 이용수칙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한 사고 및 그 외 고객의 귀책사유에 의해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민법 기타 관련 법규상 손해배상 규정에 따릅니다.
3. Slick 전시장 및 F&B 공간에서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사고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배상의 의무가 없습니다.
4. Slick 전시장 및 F&B 공간에서 고객이 체험 기기 및 인테리어를 파손하였을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2년 11월 11일부터 시행합니다.